2018년 5 월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대량의 문서를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게 처리할려면?
repaper   2009-12-08 10:37 3218

지방이나 극 소량의 문서를 폐기하실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 관공서,은행,증권회사,각 기업체에서 수년간 보관해온 문서량이 한번에 폐기할 경우 대량으로 발생될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어려운 경기와 각 기업의 예산 부족으로 인하여  문서폐기에  많은 비용을 할당하기에는 다소 애로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서는 대량의 폐기문서가 발생할경우에는(약 5톤 이상)

문서폐기를 원하시는 날짜, 시간에 맞춰 필요한 인력, 차량을 배차하여 한장의 문서 유출 없이 안전하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에 입고된 폐기문서는 종이 품목별로 1차 선별후 바로 제지회사로 입고하여 용해 처리하면 비용을 많이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폐기문서 처리비용은 차량 운행비용+인건비 등등 실비 정산 합니다.

문서량이 많을경우 폐기문서 용해 처리를 권해 드립니다.

 

 

 

 

 

 

 

지방이나 극 소량의 문서를 폐기하실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